귀여운게 최고야

의정부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데빌스 레시피 Devil's recipe 본문

맛집

의정부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데빌스 레시피 Devil's recipe

보라비 2021. 7. 23. 00:03
반응형

 

뜨거운 여름엔 아이스크림이죠~!

 

의정부 현지인이 추천하는

의정부 시내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데빌스 레시피 추천드려요~!

 

(오레오 와플도 맛있습니다 >< ) 

 

 

 

의정부 시내 한중간에 위치해서

더욱 찾기 쉬운 데빌스 레시피 !

 

외관이 너무 밝고 화사해서,

처음 생겼을 땐 개인 카페 인가? 했었어요!

 

젤라또 가게가 의정부에 생긴거 처음봐서

신기해했던 기억이 있네용 ㅎㅎㅎ

 

 

 

 

 

가장 특이하다고 느꼈던건

보드게임이 있다는 것..!

 

빨리 빨리 로테이션 돌고 싶어하는 곳도 많은데,

아이스크림 가게인데도 의외로

오래 앉아있어도 괜찮으신가봐용..!

 

매번 잠깐 잠깐씩 들려서 먹고 가기 때문에,

보드게임을 한번도 못해봐서 아쉬움 ㅠㅠ

 

 

 

개인적으로 테이블 의자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올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ㅎㅎ

 

매장이 엄청 화사해서 

샵에 온 기분도 든답니다~

 

 

단체로 와도 자리가 부족하지 않도록

큰 좌석도 있어요!

 

조명도 넘 예쁘고ㅠㅠ

작지만 알차고 신경써서 꾸민게 보여서 좋아요 ~!

 

 

 

 

 

맞은편 벽은 이렇게

진초록을 포인트 컬러로 칠해져 있답니다.

 

중간에 거울 걸어놓는 센스가 넘 좋아요 

ㅎㅎㅎ

 

저희는 여기가 맘에 들어서 

여기 앉았어요..!

 

 

 

가장 큐뜨한 중간 자리 ㅋㅋㅋ

센스있게 올려진

아이스크림 장식품 보자마자

이건 찍어야해...!!!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할 수 있는

창가자리!

감성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

 

인생샷 뽑을 수 있을 것같은 자리..!

 

 

사장님이 젤라또 배우면서 

거쳐간 이탈리아인? 외국인 분들..??

 

찍을 땐 몰랐었는데

다 착장이 요리사분들 같으시네요..!

 

재활용 이벤트로

포장용박스 세척후에 가져와서

다시 그 박스에 포장주문하면

1,000원 할인 이벤트가 있다고 해요..!

 

데빌스레시피 사장님 환경도 생각하시는 분.. 8ㅁ8!

 

 

 

 

주문방법도 확인해주세요~!

포장 & 배달 주문도 되니까

참고하세용!!!

 

 

이탈리아 정통 수제 젤라또!

데빌스레시피 메뉴판 입니다

 

컵에는 2가지 맛까지 가능

3가지맛부터는 포장용기에 주시나봐요!

 

음료도 있으니, 아이스크림 안좋아하는 친구

데려가도 괜찮을듯 ㅎㅎㅎ

 

 

 

원재료를 사용해서 매장에서 직접 만드시는

수제 젤라또..!

 

화학첨가물, 색소, 향료 안 넣고

건강하게 만든 젤라또라

가격값 제대로 한다고 생각되더라구요!

 

수제로 만드시는데도 맛이 엄청나게 다양해요

 

언제 이걸 다 만드시는거죠..ㅠㅠ

심지어 먹어본거 다 맛있었음 ㅎㅎㅎㅎ

 

 

 

 

 

여기서 얼그레이, 미숫가루, 라즈베리, 골드파인

먹어봤어요!

 

얼그레이 젤라또 는 향이 쎈편이고

미숫가루 젤라또는 약간 무거운 느낌?

라즈베리 젤라또는 정말 가볍고 상큼!

골드파인 젤라또도 파인맛 되게 많이 났던걸로 기억..!

 

 

여기서는 구운피스타치오랑

2000살 ㅋㅋ (이천쌀) 젤라또 먹어봤는데

 

구운피스타치오 젤라또는 정말 고소한 향이 강해요!

이천쌀 젤라또도 정말 고소한 쌀맛..!

 

개인적으로 두가지맛 하실경우에

 

달달 + 고소

달달 + 상큼

고소 + 상큼

 

이런 느낌으로 조합해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단짠 단짠 같은 느낌이죵 ㅎㅎㅎㅎ

 

 

 

 

 

 

데빌스 레시피 너무 센스있다고 느꼈던 부분!

저 꼬마콘에 맛보기용 한스푼을 얹어서 꼽아주신 답니다..!

(고를 수 있음)

 

총 3가지를 맛 볼 수 있어요 ><

 

맛보기가 유우니 초코사막 이었던가..??

 

 

콘 꼽힌거 넘 귀엽죠 ㅋㅋㅋㅋㅋ

아마 이날 먹은게, 구운 피스타치오랑

파인이었던것 같아요...!

 

 

중간 귀요미 자리에서

사진 후딱 찍고 자리에서 먹었답니다 ㅎㅎ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예요!!

어딜가서 수제 젤라또를 

맛 별로 골라 먹어보겠어요ㅠㅠ

 

의정부에서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땐

무조건 데빌스레시피 갑니다 ㅎㅎ!!!

 

 

 

 

그리고 추가로 추천드릴 메뉴!

오레오 와플 

꼭 드셔보셔야합니다 ㅋㅋㅋㅋㅋ

 

저희는 이거 먹고싶어서 방문하기도 해요..!!!

 

 

 

처음엔 아이스크림 와플인줄 알고 

주문했었다가

아 뭐야 생크림이잖아 ㅠㅠ? 했었는데

먹어보면 주문한게 전혀 후회가 안됩니다..!

 

제가 먹어본 와플중에 가장 빠삭 해요!!!

젤라또도 맛있지만 

바삭한 식감, 바삭한 와플 좋아하시면

여기서 꼭 오레오 와플 드셔보세요ㅠㅠ

 

바삭하고 고소한 와플에

부드러운 생크림에 달달한 초코그냥 조화가 끝내줌 b

 

 

 

 

현지인으로써 몇번이나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ㅎㅎ

 

여름인데, 의정부에서 시원한

아이스크림 먹고싶다~!

 

바삭한 와플 파는곳 어디 없나?

싶으시다면

 

데빌스 레시피 젤라또 가게

완전 강추 드립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