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게 최고야

다산 현대아울렛: 실내공원 구경하고 '랑만' 에서 분짜 먹기 본문

일상

다산 현대아울렛: 실내공원 구경하고 '랑만' 에서 분짜 먹기

보라비 2021. 7. 22. 01:16
반응형

 

여행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남양주 다산에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구경 갔다 왔답니다!

 

스페이스원 안에 유명한 실내공원

베트남 음식점 랑만 에서 

푸짐하게 한끼 먹고 왔어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라 그런지 정말  커요

원형으로 광장을 감싸고 있는 구조..!

 

모든 층을 한 바퀴 돌면서 구경 했는데

정말 왠만한 브랜드들은 다 있고, 

매장도 다 깔끔하니 잘 되어 있더라구요~

 

 

 

+

사진을 분명 더 많이 찍었는데,

찾지 못햇답니다 ㅜㅜㅋㅋㅋ

 

 

  

 

 

분수대도 있고,

꼬마 전구들로 장식된 부분들 보며

밤에 와도 여기 진짜 이쁘겠다~ 싶었어요.

 

벤치도 많아서 그냥 지나가는 사람들도

많이 앉아서 쉬더라구요~

 

1층에 나이키가 있는데

나이키 한번 들어가려니 대기가 ㅠㅠ...

 

다른 아울렛도 그렇고 여기도 그렇고

카카오였나, 어플이었나로

예약해놓고 순서가 되면 들어갈 수 있어요..!

 

들어가실분은 예약해놓으시고

주변 구경하시면 좋을듯..!

꿀팁 ^0^

 

 

 

 

 

 

그리고 스페이스원 3층 실내정원

SNS로 보고 헐..! 가보고싶어! 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더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중간 중간 풀밭도 있고, 귤 같은게 열린 나무도 있고

아이들 데려온 가족단위가 많이 보였어요 ~!

 

 

 

 

분수대조차 독특해...

입에서 물이 졸졸졸 나오고 있답니다 ㅋㅋㅋ

 

사진 뒤에 보이듯이,

이 정원 담당자분이 입구 또는 곳곳에 

서서 체크해주신 답니다!

 

마스크 잘 착용했는지,

만지면 안되는거 금지 해주시고

 

안에 몇명이나 직원분이 계셔서

안전하고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었어요!

 

 

 

뭔가 독특한 강아지..!

귀에도 표정이 있었음..!

 

머리에 쓴건 왕들이 쓰는 왕관 같은걸까요?

넘 귀여워ㅠㅠ

 

 

입구쪽에 있었는데,

제일 기괴했던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눈엔 생쥐로 보이는데,다들 어떻게 보이시나요~?

 

 

 

 

그리고 힙했던 토끼~!

토끼가 맞는진 모르겠지만

제 눈엔 그렇게 보이니 토끼라고 부르겠어요

 

입술에 피어싱 한거 너무 힙해~~

 

여기서 인생샷도 많이 찍어가더라구요~!

다산 현대아울렛 들리시면

여기 꼭 구경해보세요! 

 

 

 

 

 

한참 저녁밥을 고민하다가,

푸드코트? 몇십바퀴 돌고 결정한

베트남 음식점 랑만 !

 

반쎄오 랑 분짜 짜조 쌀국수까지 

주문했던 것 같은데,

뒤늦게 나와서 사진은 안 찍힌듯 ㅠㅠ

 

아마도 세트메뉴가 있어서 

세트에 추가해서 먹었던것 같아요!

 

 

 

 

베트남에서 반세오 쌀국수 짜조 에

환장하고 먹고 돌아온 기억이 있었기 때문에

굉장히 기대하고 갔었답니다..!

 

근데 맛은.....

가격은 너무 비싸고,

맛은 실망스러웠음...

 

저는 그냥 아.. 가격대비 별로다 했고,

입맛 까다로운 남친은

아 다른거 먹을걸 하고 엄청 후회했던 ㅠㅠ

 

 

 

 

 

퍼석퍼석했던 짜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때는 알바가 꽤 많았는데

손님이 그닥 없어서 그런지 계속 잡담하면서

시끌시끌 하더라구용...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으로 랑만은 비추천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