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게 최고야

용인 처인구 맛집: 에버랜드 주변 보쌈으로 유명한 두부마당 본문

맛집

용인 처인구 맛집: 에버랜드 주변 보쌈으로 유명한 두부마당

보라비 2021. 7. 21. 14:59
반응형

 

오늘은 용인 놀러갔을때 먹었던 보쌈맛집!

두부마당을 소개시켜드리려고 왔습니다!

 

에버랜드랑 자동차 네비 9분거리로

굉장히 가까운축에 속하기 때문에,

에버랜드 주변에서 식사하실 분에게도 강추~!

 

 

 

 

주변을 서치해서 찾아온 두부마당..!굉장히 외딴곳에 떨어져 있는 느낌이었어용하지만 찾기 어렵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가게도 생각보다 큰 편이라 매우 놀라웠답니다..

 

 

 

뒤쪽은 주차장인데, 주차장도 작지 않은편이라서 주차하기 편해요!

 

그리고 kbs생생정보통 , YNT, OBS 오!이맛이야  등여러 방송 출연 경력이 있으시더라구요..?

 

용인맛집 뒤져보고 대충 온건데생각보다 유명한 식당 같아서 와우 하고 들어감..

 

 

 

 

 

매장이 굉장히 크죠~!?

가족 외식이나, 단체로 오기에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천장에 매주 달린게 너무 귀여움 ㅋㅋㅋ

 

 

 

저희가 워낙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정말 편하게 먹었답니다 ㅋㅋ

 

대신 떠들기 민망할 정도로 조용했음.. (머슥)

 

큰 매장에 직원분들도 몇분이나 계셔서

사람들 몰려도 주문이 밀리지 않을 것 같았어요!

 

 

 

 

민속촌 분위기도 풍기고,

짚신 같은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음식 기다리며 가게 구경하기 재밌더라구요~!

 

벽지도 한식당에서 볼 법한 벽지..!

 

 

 

 

삼이 담궈진 술병도 있어서,

더 한식 분위기 뿜뿜 ㅎㅎ

 

어른들이랑 오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가족외식으로 굉장히 좋을듯 해요..!

 

 

 

 

3~4인으로 방문시에 드시기 좋은

두부마당 세트정식! 모둠두부 라고 해요..!

 

보쌈 + 찌개 + 모두부 + 구이두부

고기도 추가 가능하다고 함..!

 

더 적은 인원일 경우 오른쪽 보쌈 정식도 

합리적으로 드시기 좋아요 !

 

 

 

 

 

저희는 세트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2인 세트인 보쌈을 주문 했어요!

 

보쌈 정말 가지런하고 예쁘게 나오죵!?

 

세트에 찌개를 고를 수 있었는데,

저희는 콩비지찌개로 했던듯?

 

밥이랑 먹기에 술 술 들어가니 좋았어요 

 

 

 

 

둘다 많이 못 먹는지라,

밥은 한공기만 주문해서 나눠 먹었답니다!

 

반찬도 다양하게 많이 나와서,

오랜만에 건강하게 한끼 먹는 기분 이었어요~!

 

 

 

 

 

저희는 필수로 항상 사이다를

한병 시킨답니다.

 

보통 캔으로 주는곳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무려 병사이다..!

 

사이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병사이다가 훨씬 맛있는거 아시죵 ㅎㅎㅎ

 

 

 

 

탐스러운 고기~

두부마당 이름답게 두부도 곱게 나온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가 좀 더 연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좀 했어요ㅠㅠ

 

 

 

 

반찬으로 먹은 잡채가

너무 제 스타일이어서 아직 잊혀지지 않네요

ㅋㅋㅋ

 

후추를 굉장히 많이 넣은 잡채라,

호불호가 갈릴것 같지만

후추에 환장하는 저는 잡채가 너무 맘에 들더라구용~!

 

 

 

그 외 반찬들도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

 

한식 반찬 많이 나오는거 좋아하시면

두부마당 맘에 드실거 같네요~

 

 

 

배추에 무절임, 보쌈 올려먹으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죠~

 

오랜만에 먹는 보쌈 

알차게 올려 먹었답니다

 

 

 

말아서 한입에 ~!

용인 처인구 놀러오시면

두부마당 맛집에서 든든한 한끼 드셔보세요!

 

에버랜드랑도 9분 거리이니

놀러오셨다가 도전해보시는것도 

좋답니다 :)

 

 

 

 

 

용인 처인구 맛집 두부마당에서

보쌈정식 한끼 잘 먹고 왔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