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게 최고야

바다뷰 제빵소: 양양 베이커리 카페 오션뷰 맛집 본문

맛집

바다뷰 제빵소: 양양 베이커리 카페 오션뷰 맛집

보라비 2021. 7. 20. 23:42
반응형

 

 

지난 양양 여행 갔을 때 방문했던

베이커리 맛집 바다 뷰 제빵소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얗게 펜스 쳐져 있는 곳이

바다 뷰 제빵소 외부 좌석이에요!

 

양쪽에 호텔 같은 게 있던데,

바로 앞이 호텔인 데다 카페도 코앞이라

왠지 부럽더라고요 ㅎㅎ

 

 

 

 

 

바다 뷰 제빵소 이름값 하는

바로 앞에 펼쳐진 뷰예요~!

 

주차장에 자리가 꽉 차있는 경우가 많은데,

요 바닷가 길 쪽으로 

쭈르륵 주차 많이 하시더라고요!

 

사람이 많긴 하지만,

주차가 힘들진 않아서 다행이었답니다.

 

 

 

 

 

 

내부로 들어가 보면

정말 입 떡 벌어지는 디저트들의 향언~

 

일단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청포도, 딸기, 블루베리 등등

많은 종류의 브리오슈, 옆엔 몽블랑 인가?

 

 

 

 

견과류가 올라간 달달한 디저트도 있고,

전체적으로 모양도 너무 예쁘고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ㅠㅠ

 

정말 잘 만든 베이커리들..!

호텔 케이크 같은 느낌이랄까요 ㅎㅎ

 

 

 

 

개인적으로 견과류를 좋아해서

굉장히 탐내었었답니다..ㅋㅋㅋ

이름이 플라리네 마롱이라고 하네요

 

위에 벌집 모양 초코 올라간 것도 너무 매력포인트!

 

 

 

예쁘고 반질반질한 초코 코팅에

보기만 해도 행복한 초코 ㅠㅠ

 

이름을 찍어놓은 게 없어서,

디저트들 이름을 모른다는 게 아쉽네요..

 

 

 

 

지금 사진 보면서,

이걸 왜 안 먹었지!? 하고 있는 빵이에요

 

알차게 과일이 올라가 있는 데다밑에는 크림치즈 같은데..고소한 빵에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네요!

 

 

 

 

타르트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모이세요!

 

타르트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망고 치즈 타르트블루베리 타르트 고구마 타르트 청포토 타르트

 

하나같이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힘드실 거예요..!

 

 

요 아이가 고구마 타르트인 듯

 

정말 양양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중에 

가장 많은 디저트를 갖고 있는 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종류가 굉장히 많다 보니,이중에 니 취향 하나정 돈 있겠지~ 느낌

 

 

 

빈속이라 못 먹은 게 후회되는

청포도 타르트

포도들도 윤기 좔좔

잘 관리된 과일을 쓴 게 보이고,

빵과 크림 부분 또한 너무 잘 만들었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 롤 케이크도

종류별로 먹을 수 있답니다!

 

바닐라 롤 녹차 롤 초코 롤

 

모양이 망가지지 않으니,

포장해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

 

 

정말 너무 예뻐서 찍어놨던

크림치즈 데니쉬

 

비주얼 자체가 너무 훌륭해요 ㅎㅎ

올라간 상큼한 레몬에,

뿌려진 건 연유나 설탕시럽일 것 같은데,

달달하고 바삭하고 상큼한 맛일 듯해요..!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본다..!

 

 

 

해가 뜨거워서, 저희는 매장 내부로 들어와서 먹었어요

2층에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좋은 자리에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2층도 꽤 큰 편이죠?

바다 뷰가 보이는 유리창 자리가

가장 인기 있는 자리였어요!

 

저희도 저쪽 자리로 get 해서 앉았답니다

 

 

 

 

 

저기가 바다 뷰 플렉스

바다 뷰 제빵소의 유명한 포토존 이랍니다!

 

넓은 바다를 보며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바깥 자리도 있는데  해가 뜨거워서 여름엔 추천하지 않아요!)

 

 

꽤나 오랜 시간 기다려서 받은

자몽에이드, 피치에이드 입니다!

가격이 굉장히 센 편이지만,

맛은 평범합니다..

오션뷰 카페는 뷰 값이니 투덜거리지 말자고요 ㅠ

 

 

 

자연광 아래에서

더욱 맛있어 보이는 에이드와 베이커리~

 

저희는 아침도 안 먹은 상태라

달달 한 건 먹기 부담스럽고,

간단하게 아침대용으로 먹을걸 고르다 보니

 

예쁜 아이들을 포기하고메뉴가 저렇게 아저씨스러워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은 애들 둘이 와서

이런 메뉴만 먹는 건 우리뿐이었을 거야...^^

 

하지만 소시지빵도 정말 맛있었고,

 

호두 타르트였나 

저것도 달달하고 고소하니 

생각보다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베이커리, 빵 좋아하신다면 후회 없는 방문이실 거예요!

오션뷰도 정말 좋으니, 평소에 사람이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고요

아침 일찍 가시는 게 나름의 꿀팁..!

 

 

 

양양 여행 오시면 베이커리 맛집

바다 뷰 제빵소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