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게 최고야

의정부 설빙 메뉴 추천: 딸기마카롱 설빙과 치즈떡볶이피자 초코 츄러스까지 ! 본문

맛집

의정부 설빙 메뉴 추천: 딸기마카롱 설빙과 치즈떡볶이피자 초코 츄러스까지 !

보라비 2021. 5. 6. 10:10
반응형

 

 

최근에 설빙 의정부 매장을 처음 방문해서 먹어봤답니다!

메뉴 대성공으로 후기 남겨봅니다 

항상 배달시켜먹거나, 다른 지점에서 먹었다가 오랜만에 매장에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설빙 의정부점은 요즘 시국때문인지 사람이 정말 없었어요!

테이블은 많이 따닥따닥 붙어있지만, 사람이 적어서 상관없었습니다

한두 팀 정도로 계속 유지되고 배달 주문이 많더라고요.

사장님이 배달하시는 것 같았어요

 

 

 

정수기가 배치되어있는 물동이 존에 설빙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는데요.

얼음과 팥을 섞지 않고 먹어야 한다니... 전 찬성할 수 없어요..!

한국인이라면 함께 섞어먹어야 제맛 아닌가요!? (섞어먹기 파 상처,,,)

 

 

 

 

 

오랜 시간 기다려서 받게 된 메뉴!

메뉴 추천해드립니다

딸기 마카롱 설빙 피즈 떡볶이 피자 초코 추로스 

단짠단짠  매콤 달콤의 정석으로 주문했죠? ㅎㅎ

빙수 먹다가 떡볶이 먹다가  입이 행복하네요 ~

 

 

 

딸기 마카롱 설빙은 진짜 마카롱이 달달하니 맛있고 마카롱 자체가 저 딸기소스 달달한 빙수에 어울리더라고요!

연유까지 뿌려서 얼음에 약간 섞어먹으면 딱 달달한 빙수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맛!

비주얼부터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치즈떡볶이 피자는 위에 다 치즈고 그릇을 빵이 감싸고 있어서 정말 피자 모양이에요!

약간 오픈 스파게티 느낌이죠?

윗부분을 찢으면 안쪽에 떡볶이가 들어있는데, 

약간 불량식품 느낌? 케첩 맛도 많이 나는 것 같은데 왠지 중독성 있어서 계속 먹게 됩니다..ㅋㅋ

일단 맵지 않아서 매운 떡볶이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초코 추로스!

개인적으로 약간 애매하다고 느껴지는 메뉴였어요.

겉에 설탕, 시나몬이 뿌려져 있었다면 완벽했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ㅠ

추로스 자체에 진한 초코맛이 있고, 같이 나오는 초코 소스도 정말 진한 초코맛이 나서 초코 덕후들은 환장할 맛이지만,

추로스의 맛보다는  초코 빵 느낌이에요.

 

 

 

중앙로에 위치한 의정부 설빙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22:30, 연중무휴

 

추가 정보-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제로 페이 가능 

기프티콘도 가능한 매장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