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게 최고야

의정부 민락동 데이트코스 레스토랑 오라[Ora] 본문

맛집

의정부 민락동 데이트코스 레스토랑 오라[Ora]

보라비 2021. 4. 30. 10:35
반응형

 

 

~내 돈 내산 후기~

 

의정부 민락동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았답니다!

데이트 코스로 정말 추천해요!

 

이탈리아 레스토랑 오라[Ora]입니다 :)

 

 

 

 

분위기 좋은 곳에서 오랜만에 저녁을 먹고 싶어서 인터넷을 뒤지던 중

찾게 된 레스토랑입니다!

1인 셰프분이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찾아가 보니 생각보다 가게가 작아서 찾기 힘들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따로 주차장이 없는 것 같아요

주변에 대고 오시는데 편할 듯..!

 

 

 

가게는 작지만

작아서 더 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어두컴컴한 조명에 엔틱 한 인테리어까지

너무너무 예뻐요 ㅠㅠ

 

 

 

 

촛불까지 너무 귀엽죠?ㅎㅎㅎ

꽃도 놓아져 있어서, 진짜 데이트 코스 하기 위한 곳이다 싶었답니다.

 

초 오른쪽에 있는 건 물 잔으로 나온 건데 너무 예뻐서 옆에 놓고 찍었어요 ㅋㅋㅋ

 

 

 

 

 

애피타이저로 나온 빵?

저 소스는 너무 느끼해서 안 찍어먹게 됨..ㅠㅠ

 

이태리식과는 입맛이 안 맞는 건가...

 

 

 

 

음식 나오기 전에 테이블이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찍어봤습니다ㅎㅎ

물 잔 진짜 예쁘지 않나요?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크랩 로제 리소토입니다!

게가 한 마리 딱 얹어져 있어서 너무 신기했음..

비주얼이 진짜 예쁘지 않나요?

플레이팅 너무 좋음 ㅠㅠㅠㅠ

 

 

 

 

참고로 원래는 크랩 로제 파스타인데 

리소토로 변경 가능해서 바꿨답니다!

 

꾸덕하니 맛도 좋았어요 

파스타도 좋았을 것 같지만 리소토로 변경해서 먹는 거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제가 주문한 감자 뇨끼예요!!

크림이 정~~ 말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고요

 

크랩 로제랑 감자 뇨끼가 가장 유명한 것 같던데,

역시 유명한 걸 먹어야 하는 듯...

 

 

 

 

 

감자는 입에 들어가자마자 녹을정도로 

정말 연하고 부드러웠어요 ~

 

느끼한 거 못 드시는 분께는 약간 부담스러울 수도 있긴 해요!

일단 저는 감자를 너무 좋아해서 주문해봤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입에서 감자가 사라락 녹아버려요ㅠㅠ

 

 

 

 

 

앞에  크랩 로제는 이미 먹기 시작해서 아작이 났지만 ㅋㅋㅋㅋ

이분위기를 기억하기 위해...

 

 

 

장점-

-인테리어 예뻐서 사진 찍기 좋음

-음식 맛있음 bbb

 

 

단점-

-화장실이 밖에 있음.

-가격이 비싼 편이고 양이 적음 ㅜ

 

 

 

민락동에 애인과 놀러 오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드려요~!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커플끼리 오면 사진 찍기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총평-

 

작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기분 내고 싶을 때!

음식도 실패하고 싶지 않을 때 추천!!

 

 

 

 

 

 

 

영업시간

매일 11:00 - 14:30 런치 (last order 14:00)

매일 14:30 - 17:00 Break time (주말, 공휴일 X)

매일 17:30 - 21:30 디너 (last order 20:30)

월요일 휴무 (매달 마지막 주 월+화 휴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