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게 최고야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야경 데이트 맛집 브레드쏭 본문

맛집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야경 데이트 맛집 브레드쏭

보라비 2021. 4. 29. 10:28
반응형

 

~ 내돈내산 후기 ~

오랜만에 남양주까지 사진 연습도 할겸  드라이브가서 루프탑 맛집을 찾았습니다!

 

앞에 주차장이 굉장히 넓은 편인데도 대부분 꽉 차있었어요!

왼편에는 포토존으로 따로 꾸며진 공간도 있었고, 사장님이 신경 많이 쓰신게 티가 나는듯..

 

 

 

간판에 로고도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ㅎ

 

내부엔 베이커리가 굉장히 많았어요

 

특히 요 초코 팡도르를 먹을까 굉장히 고민을 오래했음..

일요일이라 그런지 이른저녁이 아닌데도 베이커리가 꽤 남아있었어요 

 

 

너무 귀엽죠 ㅠㅠ?ㅠㅠㅠ

요 아이가 시그니처인거 같더라구요.

느끼한게 땡기지 않아서 다음에 먹자 ~ 하고

사진만 찍은아이 ㅎㅎ

눈은 초콜렛인듯

 

 

1층은 계산대

2층은 통유리로 펍분위기로 어둡게 되어있음

3층은 이렇게 루프탑으로 되어있어요!

 

저희는 3층으로 결정@ 

 

 

 

 

제주도? 하와이? 스타일로 꾸며놔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합니다 

 

 

 

 

다만 네이버후기를 보니  자리가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이시국 거리두기는 절대 불가,,

라는 말이 많더라구요.

 

와보니 무슨말인지 알겠음..ㅠㅠ

 

가게된다면 마스크 꼭꼭 잘 쓰고 조심하세요!

 

 

쇼파자리가 인기가 많길래 앉아봤는데

확실히 뷰가 끝내줍니다..

 

데이트코스로 최고!

 

다만 너무 추워요 8ㅅ8...

특히 뒤로 갈수록 춥기 때문에 꼭 3층에서 먹으려고 하신다면

최대한 앞쪽으로 자리 잡으시고 

추위를 많이 타시는분들은 2층자리로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패션후르츠에이드

초코 누텔라 크라상?? 

오른쪽은 고르곤졸라 크라상이었나 치즈크라상같은거였는데 이름 기억안남..

 

뷰에 신경쓴 집이라고 생각해서 음료맛은 기대 안했었는데,

아메리카노가 생각보다 괜찮아요  상큼한거 좋아하시면 패션후르츠도 괜찮음!

 

 

 

 

 

 

요 크라상은 생각보다 크림이 너무 느끼했어요 ㅠㅠ

비쥬얼은 최고지만 맛은 그냥 나쁘지않은 정도..

위에 오른쪽에 있던 까만 크라상이 오히려 고소하고 맛있었음!

 

 

장점-

이국스러움, 제주도 분위기를 느끼기 좋음

밤야경 보기 좋음

빵종류가 다양함

음료도 맛 괜찮은편

 

단점-

매장 크기에 비해 화장실이 1인용 1개 밖에 없음

쌀쌀한 날씨에 3층은 너무 추움

크림류가 느끼함

 

총평:

데이트코스로 강추!!!

빵종류 굉장히 많아서 빵덕후에게 강추!!!

기분내러 드라이브가기 좋아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