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게 최고야

양주 바베큐 맛집: 특별한날 가기 좋은 데니스 스모크하우스 본문

맛집

양주 바베큐 맛집: 특별한날 가기 좋은 데니스 스모크하우스

보라비 2021. 10. 15. 12:51
반응형

 

최근에 엄마 생일을 맞아, 양주에서 텍사스 바베큐맛집

데니스스모크하우스를 방문했답니다!

 

 

약간 찾기힘들 수 있으니

네비 잘 보고 오셔야해요..!

오른쪽으로 훅 빠지게 되거든요

 

 

데니스 스모크하우스 입구겸 주차장!

 

주차할 공간이 협소해서 주말이나

손님 많은 날엔 주차가 힘들 것 같더라구요ㅠ

골목으로 빠지기 전에 인도옆쪽에 잘 자리 잡아서

주차하시는 방법도 있답니다!

 

큐알코드 찍으면서 구경하는

유명인들의 사인..!

 

양주 현지인인 난 왜...

이렇게 유명한 곳을 몰랐는가 ㅠㅠ

 

 

 

사장님이 외국이나 전국에서

요리로 유명하신 분이신듯 했음..!

 

궁금한데 설명이 없어서 아쉽다

 

미식가협회 자격증

글로벌 마스터 셰프 자격증 등등

요리를 정말 사랑하시는구나 하고 느껴지는 곳..

OBS 방송출연도 하신것 같았음!!!

활발한 활동을 많이 하신

데니스스모크스테이크 사장님..

 

 

 

오픈키친인데도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고기는 여기서 조리하는건 아닌듯 했고,

고기 조리하는 곳은 옆에 따로 있는듯 했어요

 

물은 셀프!

저 유리통엔 물이 없어서,

맨 왼쪽에 보이는 정수기에서 물 가져왔답니다!

 

 

해외를 많이 다니시는분 같은데

다양한 외국 소스 재료가 전시되어 있음..!

 

양주맛집 중에 제일 요리 고수가 아니실지...

 

 

 

문득 데니스 스모크 하우스 이름 뜻이 뭘까?

생각을 해봤는데...

 

혹시 사장님 영어이름이 데니스...???

맞다면 당근을 흔들어주세요ㅠㅠ

 

 

테이블이 많거나 큰 매장은 아니지만

깔끔하게 미국 스테이크집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아무래도 가격대도 있고, 양도 있다보니

가족단위나 단체로 많이 오시더라구요

 

 

빈티지한 미국식당 느낌 뿜뿜

미국여행 가고싶어서 발버둥치고 있었는데,

나름 대리만족 했답니다 ㅠㅠ

 

 

데니스 스모크 하우스 메뉴판!

메뉴판도 종이 메뉴판이 아닌,

제대로 신경쓴 메뉴판이더라구요!

 

 

저희는 3인 텍사스 플레터로 주문했어요!

모둠 플레터가 메인 메뉴인듯 했고

단품 바베큐나 파스타류도 있답니다!

 

음료류가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고 생각들었음

 

텍사스 정통 방식의 바베큐라고 해요..!

세프님 세계요리기능올림픽 국가대표..???

양주맛집으로 당당하게 추천합니다...

 

이쪽은 1~3일 정도 전에 예약해야되는 메뉴!

가격이 ㅎㄷㄷ해서 정말 단체로 가지 않으면

엄두도 못낼듯..ㅠㅠ

 

그래도 실력있은 셰프님이시니

맛은 보장되어 있어서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어요!

 

 

 

티비가 바로 앞에 보이는 자리였는데,

티비로 미국식 요리영상들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미국여행 뽐뿌 또 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샐러드!

1인당 한개씩 나옵니다

 

너무 흥분해서 사진이 흔들린듯...

 

소스가 생각보다 쎈편이라,

얘만 먹기보다는 고기랑 먹는게 더 잘어울리는 느낌!

 

메인메뉴 텍사스 플레터 !

의정부에서도 이런 플레터를 먹어봤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보자마자 반가웠답니다 ㅋㅋ

 

양이 적어보이지만 저희가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그런지

싹싹 긁어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국처럼 보이지만 저건 스프예욧..!

미국영화보면 많이 나오는 콩들어간 스프!

따로 먹는것보다 고기와 싸먹는게 더 맛있다고 추천해주심

 

그리고 같이 곁들이는 소스가 맛있어서

저희는 몇가지 더 달라고 해서 더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마늘소스도 딱 한국인취향으로 맛있고

세번째에 채소가 뭔지 모르겠지만 

계속 입에 들어가는 맛 ㅋㅋㅋ

부모님이 가장 좋아하셨던 소스중 하나였어요

부모님은 모르겠다고 하셨는데 

저한테는 고수향이 좀 나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었음!

 

 

 

고기가 진짜 질도 좋고 너무 맛있어요 ㅠㅠ

정말 테두리는 바삭하게 구워서 쫀득하고

속은 그냥 포크로도 잘 찢어질만큼 부드럽답니다!!!

 

가족행사, 크리스마스, 기념일, 등등특별한 날 먹기 너무 좋아요!

 

 

그냥 고기만 먹어도 되지만

플레이트의 꽃은 모닝빵으로 버거를 만들어 먹는거예요!

안에 고기와 소스, 토마토 양파 등등 

취향에 맞게 제조해서 드시면 된답니다!

 

만들어 먹어보면 하나 더 만들어 먹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날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ㅋㅋㅋ

 

모닝빵은 1개 500원으로 추가가 가능하니,

추가해서 드시는걸 강추 드려요!!!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도 있으니,

후식 카페가기도 좋더라구요!

 

데니스 스모크 하우스

특별한 날 와인한잔 하면서 플레터 스테이크 먹기 좋은

양주 맛집으로 정말 강추 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