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게 최고야

의정부 신곡동 미야네미나리감자탕 먹고 바로 옆 무인카페(에그카페24) 본문

맛집

의정부 신곡동 미야네미나리감자탕 먹고 바로 옆 무인카페(에그카페24)

보라비 2021. 8. 18. 23:10
반응형

의정부 신곡동에서

현지인 맛집인 미야네 미나리 감자탕 

소개시켜 드리려고 왔답니다...!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었는데,

이 날 유독 생각 나서 재방문 했답니다..!

 

감자탕 전골 

등갈비 전골

소고기 샤브 전골 

등갈비찜 등뼈찜 고니뼈해장국 등등

다른 메뉴들도 있어요..!

 

 

푸짐~한 뼈해장국 한그릇 씩 주문했답니다!

너무 맛있었는데...

포스팅 작성중인 지금도 침 나와요ㅠㅠ

 

의정부 신곡동에 생각보다 맛집이 많은데,여기는 잘 알려지지않은 맛집이더라구요!최근에 먹은 뼈해장국 중에 최고 맛있음..!

 

근처에 순대국 맛집도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소개시켜드리는 걸로..!

 

 

 

.

 

 

밑반찬 두가지로 깔끔하게 나옵니당..!

이름 그대로 숙주를 넣어 먹는 뼈해장국인데

숙주를 정말 한움큼 주셔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숙주가 더 필요하면 추가해주시는것 같더라구용

 

 

 

뜨끈~ 뜨끈해서 

김 올라오는거 보이시나요!?

 

위에 깨가루? 같은게 많이 올라가는 걸 좋아하는 저는

취향 저격..!

 

고기도 정말 푸짐하고 ㅠㅠ

고기가 질이 좋은건지 

정말 야들야들하고 살이 뼈에서 잘 벗겨져요..!냉장고기가 아닌듯 했음..!

 

 

 

 

이렇게 숙주를 듬뿍 듬뿍 

넣어드시면 됩니다..!

 

사장님이 음식 주실때도

숙주는 최대한 많이 넣어드셔야 더 맛있다고 하시는데

진짜예용...!

 

숙주 남김없이 넣어드세욧..!

정말 후회 없는 뼈해장국 한끼 드실 수 있답니다ㅠㅠ

 

개인적으로 숙주 넣고

약간 숨을 죽인 뒤에 고기와 함께 먹었을때가

완전 베스트!!!

 

숙주도 좋아하고

뼈해장국도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드셔야 합니다~~~!

 

 

 

 

 

여기서 식사를 하셨다면감자탕집 앞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새로 생긴 무인 카페!!!에그카페 24 에서 한잔 ~ 추천드려용 ㅎㅎ

 

.

 

 

 

생긴지 몇달 안된 무인 카페인데,

자리도 있고, 음료도 저렴해서

 

근처에서 식사하신 분들이가볍에 한잔씩 사가는 것 같더라구요~!의정부 신곡동 가성비 좋은 카페로 추천드려용

 

 

 

지나가면서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이제야 방문해봤네요 ㅠㅠㅋㅋ

 

코로나로 영업시간이 계속 짧아지는 상황에

24시 무인카페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이쪽엔 체인점이 대부분이라 

밤엔 편의점 외엔 음료 살 곳이 없었거든요

 

타이밍 좋게 잘 생긴 에그카페 ㅎㅎ

 

 

 

 

오픈기념으로 

케냐 원두로 만든 아메리카노가 1,000원!

무인 카페라 가성비도 최고랍니다 ㅎㅎ!

 

 

 

사진 찍으려니 사람들이 들어와서이거밖에 찍진 못했지만안에 자리도 생각보다 넉넉한편이에요..!6자리 정도는 있는듯??

 

칸막이도 잘 되어 있어서 신경 쓴 느낌이 있더라구용

 

근데 같은 테이블 맞은편에 칸막이 있는게,일행이랑 가면 너무 불편함 ㅠㅠㅋㅋ

 

 

 

 

주문과, 음료기계는 이렇게 생겼구요!

 

음료 이용안내가 나와있긴 하지만,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ㅠㅠ

 

무인카페 주문하는 방법

 

1. 화면에서 주문을 한다!2. 주문하면 오른쪽 컵 나오는 곳! 적힌 곳에서 컵이 나옵니다!3. 왼쪽 기계에 컵을 대고 얼음을 받는다.4. 주문화면 밑에 음료나오는 곳에 컵을 대서 음료를 받는다!

 

 

.

 

에그카페 음료 가격표..!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핫 아메리카노만 1000원 인거에 약간 배신감 들지만

그래도 전체 가격을 보면 용서할 수 밖에...

 

음료 구성도 정말 깔끔하고,

에이드까지 있는거에 오..! 했어요 ㅋㅋ

 

다음엔 망고라떼나 에이드 먹어보고 싶어요 ㅠㅠ

가성비 너무 좋아서 감동...

 

 

 

저희는 레몬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무인 카페는 처음이라 허둥지둥 했지만

왠지 재미있었음 ㅋㅋㅋ

 

사실 음료 나오는 거 영상 찍었는데,

남자친구가 너무 방해를 하면서

옆에서  와~ 안신기하다~

이러고 자꾸 헛소리함;^^

열 받아서 영상은 삭제 되었다는 슬픈 소문,,,

 

 

 

 

왼쪽에 원두와 시럽,

손소독제 빨대, 홀더, 뚜껑 등등

다른 카페들 처럼 다 준비되어 있답니다..!

 

앉아서 드시고 가실 분은 출입일지 꼭 쓰기~~

 

참고로 휴지가 없어서 굉장히 불편했던 것 같음....

 

 

.

 

에그카페 아메리카노 후기..!

솔직히 시간이 좀 지난뒤에 올리는거라

잘 기억은 안나지만

생각보다 괜찮은데..!? 했었답니당 ㅋㅋ

 

전 진한 커피를 안 좋아해서,

적당히 진하지 않고 너무 쓰지도 않았던 걸로 기억..!

 

가성비가 좋아서, 혼자 들리기에도 좋고

시간 떼우기에도 좋을 것 같아서

의정부 신곡동 오신다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지도에 따로 등록을 안하셔서 주소가 안뜨네용ㅠㅠ

감자탕집에서 굉장히 가까우니

미야네 감자탕 찍고 오시면 될듯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