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게 최고야

이디야 신메뉴 갤럭시치노: 샤인파인 갤럭시치노, 마카다미아 쿠키 본문

일상

이디야 신메뉴 갤럭시치노: 샤인파인 갤럭시치노, 마카다미아 쿠키

보라비 2021. 7. 28. 02:30
반응형

 

너무 뒷북이긴 하지만 ㅋㅋ

저번주에 이디야 신메뉴! 갤럭시치노를 먹으러

이디야에 방문 했답니다 ㅎㅎ

 

 

 

 

이디야는 항상 가격도 저렴하고

가격대비 맛있는 메뉴들이 속 속 숨어있어서한번씩 꼭 들르게 되더라구요..!

 

제가 갔던 이디야 지점은의정부 신곡1동점 이었습니다!

 

 

 

이디야 메뉴판

정말 가격 저렴하고 없는 메뉴가 없죠!

 

참고로 스윗 아일랜드라고 적힌 메뉴에

솜사탕캔디 플랫치노  맛있어용 ㅎㅎㅎㅎ

 

딱 보기에 생각나는 그맛..!

소다맛 음료에 위에 솜사탕 올라간답니다!

 

달달한 맛 좋아하시면 

취향에 맞으실 거예용 ㅎㅎ

 

 

 

 

 

갤럭시치노!

이디야 신메뉴라 그런지

계산대 바로 앞에 떡하니 세워져 있었어요 ㅋㅋ

갤럭시치노 일단 색감이 너무 예쁨 ㅠㅠ

오로라 갤럭시치노가 더 맘에들긴 하는데,

오로라 갤럭시치노는 주변 평이 안 좋더라구요ㅠㅠㅋㅋ

 

다들 오로라 갤럭시치노보다 샤인파인 갤럭시치노가 맛있다고 해서...샤인파인으로 결정..!!

 

 

 

 

 

매장이 큰 편은 아닌데,

인테리어를 시원 시원하게 해놔서

보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매장에 에어컨 빵빵~!

땀범벅인채로 들어갔다가

뽀송이 돼서 나옴 ㅋㅋㅋ

 

 

 

음료 기다리며 창밖 구경~

밖에서 볼땐 이디야 매장 안쪽이 

굉장히 어두워 보였었는데,

 

들어와서 밖을 보니 

밖이 과하게 밝은것일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디야 매장 조명이 약해서

오히려 쉬기 좋았어용 ㅎㅎㅎ

 

 

 

그리고 진동벨이 알려준 

이디야 스무살..!

 

2001년부터 올해 2021년까지

벌써 20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세상에.. 20주년이나 되었다니

축하해 이디야 ㅠㅠ

 

 

 

그리고 같이 구매한 마카다미아 쿠키!

음료 나오기 전에 

조금씩 뜯어 먹었답니다 ㅋㅋㅋ

 

초코 쿠키랑 마카다미아 쿠키랑 고민하다가

왠지 이쪽이 끌려서 먹어봤어요..!

 

이디야에서 쿠키는 처음 먹어보네용..!

 

 

 

마카다미아 쿠키 맛은

굉장히 달고 중간에 박힌 마카다미아넛이 고소해요!

달달한 편이라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궁합이 잘 맞을거 같더라구요

쿠키 종류가 많던데,

다음엔 다른 쿠키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나온 샤인파인 갤럭시치노!

예상대로 색깔이

정말 몽환적이고 예뻐요ㅠㅠ

양도 굉장히 많았음..!!

 

 

 

밑에 덜 갈린 얼음이 씹히긴 했지만

맛은 괜찮더라구요!

 

저 별처럼 박힌 것들이

애매하게 씹혀서 오잉?? 스럽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딱 파인애플 스무디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상상하기 편하실듯..!

 

시원한 계열로 드시고 싶으실때

입 깔끔하게 샤인파인 갤럭시치노 추천드려요~!

 

 

 

 

 

왼쪽은 아마 밀크쉐이크 였던듯..?

 

비교해보면 갤럭시치노가 훨씬 컵도 크고 

양도 많은게 보이죠~?

 

 

정말 이름값 하는 음료!

왜 이름이 갤럭시치노인지 알 수 있는 옆모습

보기에도 너무 예쁘고,

맛도 상큼하고 시원해서

 뜨거운 올여름에 마시기 좋은 음료 였습니다!

 

이디야 신메뉴 갤럭시치노 샤인파인으로 추천해요!

 

반응형
Comments